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4.하단 customer center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하단 메인이미지 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MO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NOTICE

    제목

    필독※주문 전 필독 사항※

    작성자 페스토(ip:)

    작성일 2022-08-01 17:38:55

    조회 32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 페스토는 전화 상담은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문자로 안내해드리는 전화번호는 문자용 전화번호입니다. 

    부재중 또는 수신과 발신이 되지 않아 고객님들의 전화내역을 알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담은 카톡 상담/게시글/지그재그문의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기간 ]


    거래처 지연 상품을 제외한 제품은 주문기간이 끝난 후로부터 평균 발송 일은 2-7일 정도가 소요되며 입고 지연일 경우 최대 1주-3주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거래처 지연 상품의 경우 입고가 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출고 처리 해드릴 예정입니다.



    [ 사이즈 안내 ]


    정확한 사이즈를 알기 원하실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사이즈표 확인 부탁드립니다.

    (55-66),(77-88) 등 안내해드린 사이즈는 거래처에서 받은 권장사이즈입니다.

    고객님들마다 체형이 다르고, 상황이 달라 권장사이즈와 맞지 않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에서 제공해드리고 있는 치수는 재는 사람의 따라 다소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77-88) 등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는 권장사이즈입니다.

     - 사이즈는 측정 방법, 또는 재는 위치에 따라 2~3cm 정도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조명(실내조명, 자연광)에 따라 비침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색상은 사용자의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컷의 색상이 실제 제품 색상과 가장 비슷합니다.

    



    [ 교환/반품 절차 및 안내 ] 

                                           

      -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카톡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공식홈페이지)

        타 사이트 구매 고객님들께서는 구매하신 사이트내에 있는 반품/교환 접수 부탁드립니다.(지그재그/네이버페이구매 고객님해당)

      - 타 사이트 구매 고객님들께서는 교환 시 해당 계좌번호로 교환비 입금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교환 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네이버페이 같은 경우, 교환 후 카톡으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누락의 위험이 있어, 번거로우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전화 및 DM/메세지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


      - 교환/반품 상품 수령 후 부터 7일 이내에 접수


      - 수령 후 불량을 확인하셨을 경우 사진과 함께 불량으로 접수 부탁드리며, 착용 후나 세탁 후 또는 7-14일 기간이 지났을 경우에는 불량이었음에도 반품/교환이 불가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량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30일이전에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지만, 초기 불량 사진이 있어야 조건에 만족하며, 착용 후에는 어떠한 이유에서도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착용 전 꼭 불량확인          부탁드립니다. 


      - 동봉해드린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 후, 겉 포장지에 반품/교환 적으신 후 받으신 그대로 재포장 부탁드립니다.(겉포장지에 '페스토(반품/교환)'을 꼭 적어주세요!)

      

      - 반품/교환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수거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임의로 택배사를 통해 수거 접수 하셨을 경우 취소 부탁드리며, 

        교환/반품 의사 없이 제품을 임의로 보내셨을 경우 무통보 반송처리 또는 환불이 불가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정보가 없어,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지연되며 기간이 지난후엔 환불이 아닌 반송처리 예정)


     -  반품 접수 후 택배사 연락을 받지 못하셨거나, 기사님과 일정 조율이 안되어 미수거 되었을경우 다시 수거 요청 부탁드립니다.

        문의 없이 5일동안 수거가 안될 경우 반품/교환은 불가합니다.


    -   반품/교환 시 물건이 회수되는 과정에서 저희 페스토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수거가 되었을 경우, 고객님께 반송비가 부과 됩니다.

        잘못 수거 되었을 경우, 먼저 저희 카톡 상담과 구매업체 주문문의를 통해 상황을 안내해주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택배사 또는 담당 기사님과 연락 후 처리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상품이 원활히 수거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이럴 경우 저희 페스토 책임이 아닌 고객님 책임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단순변심 반품비 : 6,000원   (제주 대부분은 기본배송비+6000원, 일부 섬지역 또는 도서산간은 기본배송비+10,000원 까지)

        > 반품 후 결제하신 금액이 50,000원 이상 일 경우 > 3,000원

        > 반품 후 결제하신 금액이 50,000원 이하 일 경우 > 6,000원


      - 단순변심 교환비 : 6,000원  (제주 대부분은 기본배송비+6000원, 일부 섬지역 또는 도서산간은 기본배송비+10,000원 까지)

        > 불량/오배송일 경우 : 페스토 부담

        > 교환비 입금하실 때 주문자명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주문자명으로 검색이 안될 경우 교환이 거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과 반품이 함께 있을 경우 -> 1) 무료배송이었으며, 교환과 반품을 함께 신청하실 경우 무료배송 조건이 해제된다면, 반품비+교환비는 9,000원

                                                     2) 무료배송이었으며, 교환과 반품을 함께 신청하셔도 무료배송일 경우 반품비+교환비 6,000원

                                                     3) 무료배송이 아니었으며, 교환과 반품을 함께 신청하실 경우 반품비 + 교환비 6,000원


      - 오배송/불량 상품을 제외한 다른 상품과 함께 반품/교환 시 편도배송비(3,000)가 고객님 부담.

      - 오배송/불량은 동일한 상품과 사이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상품 변경은 불가하며 사이즈 변경 시 편도교환비(3,000)이 부과됩니다.


      - 배송중 반품은 어렵습니다. 배송완료 된 후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 반품비는 동봉과 입금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동봉은 잃어버릴 위험과 확인이 어려우며, 입금은 환불이 늦어지게 되므로 

         빠른 반품접수를 위해 환불금액에서 차감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지그재그 전산상 1번 교환 시 접수가 가능하나 2번 교환 시 따로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1번만 가능하니 사이즈 확인 후 교환 부탁드립니다. 

      계속 되는 교환건과 반품건은 구매 취소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상품 상단에 있는 필독 사항 제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교환과 반품 시, 수령 받으신 주소로만 수거와 교환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배송지 변경을 하셔야 하실 경우 카톡 상담 또는 구매사이트 문의를 통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미리 말씀해주시지 않아, 생기는 일은 저희 페스토 책임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후 주문변경안내 ]


       - 주문 후 상품변경 또는 배송지변경 등 주문 변경 사항은 취소 후, 다시 구매 부탁 드립니다. 

         (정보 변경을 도와드릴 경우, 오류가 많아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취소 후 다시 주문 시, 순위가 밀릴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거래처마다 일정이 달라, 합배송은 진행해드리고 있지 않으며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다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1번째 주문과 2번째 주문 중 한 주문건이 무료배송일 경우 자동으로 합배송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부분배송안내 ]


       - 주문일로부터 주말 포함 7일이 지난 배송지연 주문건은 저희측 부담으로 부분배송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부분 배송 후 보내드리지 못한 상품 취소는 불가능하며 취소가 가능 할 시, 택배비 환불은 초기 배송비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7일 이전에 받길 원하셔서 발생한 부분배송비는 환불이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7일 이전에 부분배송 원하실 경우 말씀 부탁드리며, 부분배송 시 송장 내용(상품의품목)에 따라 

         반품비가 측정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 송장2개 - > 6000+6000=12000원/ 송장1(a상품)+송장2(b상품) 반품 할 경우 )


       * 7일 이후에 저희가 보내드리는 부분배송일 경우에는 송장갯수대로가 아닌 주문 갯수대로 측정됩니다! 

         주문 하신 상품을 모두 받아 보신 후 반품/교환 접수 부탁드리며, 한번에 동봉 후 교환/반품 부탁드립니다.

         나눠서 포장 후 2개의 상품이 수거가 진행 될 경우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 취소 안내 ]


       1:1 오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어 거래처 상품 품절을 미리 알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상품이 거래처 품절되어 부득이하게 취소할 경우, 

       가입하실 때 기재해주셨던 핸드폰 번호로 상품취소안내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환불 불가 안내 ]


         - 초크자국, 원단냄새, 실밥처리, 화이트계열 잡사, 린넨잡사, 공장 제작 중 열펜자국

          > 스팀다리미 또는 온수물에 지워지는 제작공정 중 하나이므로 단순 변심 해당.


         - 팬츠 워싱/색 다름(다른 디자인이 아닌이상) 박음질미흡, 박음질 모양 다름 경우 :

          > 대량 생산으로 발생하는 부분으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아, 반품/교환 시 단순변심 해당.


         - 사이즈 불만의 사유, 패턴 무늬 상품의 비대칭 불량, 비대칭 박음질 문제 


         > 위에 문제로 [판매자 귀책사유 반품신청] 하실 경우 [반품거부]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판매자 귀책사유 일 시 사진은 꼭 첨부 또는 카톡상담에 사진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진 또는 이유 없이 판매자 귀책사유로 반품신청 하실 경우 반품거부 대상이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니트/ 이너웨어 / 주얼리 / 스윔웨어 / 양말 / 모자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냄새, 오염, 늘어짐, 세탁등의 변형),

        - 개별포장 되어있는 투명봉투와 상품 개별의 고유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바코드 훼손, 분실되었을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택배 받으셨던 포장 상태로 반송 부탁드립니다.)

        - 택 제거 된 상품인 경우

        - 상세페이지 내 안내 된 권장세탁 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

       - 여행, 출장 등 개인 사유로 인해 신청/반송 기간이 지날 경우

       - 신발 박스 위에 송장을 붙이시거나 분실 훼손 된 경우


         > 반품/교환건 관련해서 세탁여부를 밝히기 위해 소비자보호원에 세탁여부확인실험을 보낼 예정입니다. 세탁하고 보내셨을 시,

           세탁여부 확인 시 들었던 전체 비용 고객님께 청구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불량안내 ]


    > 먼지,보풀


    생산 직후의 제품을 크리닝 없이 바로 착용하실경우

    피부나 이너에 먼지나 실 등 묻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령 후 한번 이상의 크리닝을 권장드리며,


    제품 검수시 눈에 보이는 먼지는 전부 제거하지만

    투명 포장비닐에 넣는 과정에서 먼지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풀 또한 대량 제작과정 중 워싱돌리는과정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부분으로

    헌 제품이 아닌 새 제품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세사진과 수령제품의 컬러가 다를 경우


    모니터 해상도 차이

    모델 착용 사진은 촬영 장소에따라 실제 컬러와 다르게 표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촬영 할 때 받아보는 샘플의 컬러와 탕차이가 있어 받으시는 상품의 색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한 샘플 색감(탕)과 맞추고 있지만 대량제작되는과정에서 모든 조건이 완벽하게 동일하지 않아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탕차이

    생산하는 시점별로 모든 조건이 완벽하게 동일하지 않아 동일한 염료를 사용하더라도 생지, 미세한 염료량에따라 색상의 결과가 차이가 날 수 있어,

    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와 있는 모델컷, 디테일 컷과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워싱가공된 제품의 보풀,돌멩이,모래가 나왔을 경우


    워싱 과정에서 사용되는 스톤의 마찰로 안감,주머니 등에 보풀이 생긴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워싱 가공된 제품에서 전부 동일하게 발견됩니다. 또한, 스톤 잔여물이 돌멩이나 모래의 형태로 안감이나 주머니에 남아있을 수 있으며 검수시 최대한 제거하지만 미처 발견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동일제품 사이즈 상이할 경우


    동일제품이라도 색상에 따라 원사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고

    염색시 열처리 과정 등 에서 수축하는 정도가 달라지며 워싱 가공된 제품의 경우 같은 기계로 돌려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동일제품이라도 사이즈 오차가 생길 수 있으며 상세 사이즈와 수령 후 측정하신 사이즈의 오차도 같은 이유입니다.



    > 상세사진과 수령제품의 부자재, 라벨 위치 상이


    단추, 안감 등 부자재는 수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의류 라벨의 위치가 조금씩 상이하거나 거꾸로 달려있을 수 있습니다.



    > 지퍼


    새 제품의 지퍼가 뻑뻑한 현상때문에 불량으로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여러번 착용해주시면 길들여지며 끝단은 양쪽을 잘 맞물려 착용을 부탁드려요.

    또는 지퍼를 올리고 내리는 과정에 안감이 말려들어가지는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종이택으로 인한 이염


    종이택을 제거하지 않으시고 세탁하신 후

    옷 자체 내에 박음질로 부착된 거래처 라벨에 의한 이염으로 판단하시고 불량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종이택이 달린 제품은 세탁 전 제거 부탁드립니다. 



    > 코트,자켓의 주머니, 뒷단 트임 막힘


    코트, 자켓의 늘어짐을 방지하여 가봉 처리가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칼로 살살 긁듯이 튿어주신 뒤 나오는 실밥을 손으로 제거 해주시면 됩니다. 



    > 단추구멍 막힘


    공장에서 제작 후 검수 과정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하여 간혹 단추 구멍이 막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칼 또는 가위로 자르신 후 실밥을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 지퍼


    새 제품의 지퍼가 뻑뻑한 현상때문에 불량으로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여러번 착용해주시면 길들여지며 끝단은 양쪽을 잘 맞물려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또는 지퍼를 올리고 내리는 과정에 안감이 말려들어가지는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물빠짐,이염


    모든 제품은 염색 과정을 거치게되어 '백색의 코튼원단이 아닌 이상'

    착용,세탁시 물빠짐이 발생합니다. 코팅,생지,어두운계열의 컬러는 밝은 제품과 같이 착용하실 때

    땀,물젖음,마찰 등 으로 인해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몇번의 클리닝 혹은 착용을 통해 완화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원단 잡사


    원단을 편직할 때 다른 색의 실이 끼어들어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염이 아닌 잡사는 불량사항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프린팅/염색/스티치


    프린팅/염색 제품 특성상 염색료가 튀는 경우가 있으며

    패턴의 위치가 피팅컷과 100% 일치하기 어렵습니다.



    > 섬유냄새


    섬유는 각각 다양한 고유의 냄새가 있으며

    거의 모든 제품은 제작 후 바로 입고되어 포장 작업이 이루어지므로 수령하셨을때 냄새가 유독 더 심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세탁, 혹은 그늘지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시일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화학 염료 특유의 냄새가 많이 나는 합성피혁과 동/식물 천연소재의 울,리넨 등 예외)



    > OPP(투명한 포장봉투 찢어짐)


    기온이 낮을때 운송 과정중 얼었다 녹는 과정에서 봉투가 튿어지거나 찢어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기분 좋은 수령이 되셔야 하는데 불쾌감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열펜/초크자국


    화이트 색상(밝은색상의)의 상품의 있는 붉은/푸른 열펜은 제작 과정중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스팀다리미로 한번 다려주시면 사라집니다.

    검수 과정에서 최대한 제거 후 나가고 있지만, 간혹 있을 경우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부탁드립니다.

    또한 어두운 색상에 있는 하얀색 초크자국은 휴지나 수건으로 문지르실 경우 가볍게 지워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방식의 따른 수수료/환불 ]


    < 휴대폰 결제 취소 >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 당월에만 취소/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반품은 처리완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에 부과될 예정이던 결제금액이 취소


      -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이미 휴대폰 요금에 청구가 완료된 후 시점으로 휴대폰결제취소불가  
        -> 적립금으로 환불 

            환불 시 수수료3,75와 부가세10%를 제외 후 입금되기 때문에 전산상 어려움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부분상품만 결제취소하는 경우 (배송비 차감하는 경우도 부분결제취소에 해당)
        휴대폰결제는 전체취소만 가능 -> 부분취소/반품 시 적립금으로 환불 


    < 신용카드 결제 취소 >


    신용카드 결제 후 배송 전 변경, 취소 / 배송 후 교환, 환불시 수수료(3.85%/VAT포함)제외 후 환불처리됩니다.
    차감되는 수수료는 쇼핑몰에서 발생되는 금액이아니라 결제대행업체(이니시스 등)에서 발생하는 부분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결제 취소/입금확인 안내 >


    저희 페스토는 자동입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입금하시고 평균 2-3시간 이내에 자동입금되며,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입금자명과 금액 맞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그 외 안내 ]


    - 적립금 사용 방법 : 결제 금액 50,000원 이상일 시 사용 가능


    - 염색가공 된 어두운 계열의 옷들이나, 청지 같은 경우 이염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가죽제품 또는 밝은색의 상품과 함께 매치는 주의 부탁드립니다. 

      이염 관련해서 생기는 재산적,정신적 피해는 저희 페스토 책임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세탁방법 준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